아침김밥
페이지 정보5
작성자
영테크
댓글 3건
조회 7회
작성일 26-06-24 07:47
본문
아침은 역시 김밥 한 줄이 든든하네요. ????
간단하게 먹기 좋은데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어서 출근길 한 끼로 딱입니다.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데 생각보다 포만감도 있어서 출근길 한 끼로 딱입니다.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두준두준님의 댓글
두준두준 작성일
김밥 든든스
안성토쟁이님의 댓글
안성토쟁이 작성일
김밥 든든하죠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김밥맛드해영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