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은 포인트 싼 이유가 있긴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야마아이
조회 14회
댓글 4건
작성일 26-06-24 06:28
본문
요 며칠 쉬다보니 포시세 60퍼 밑으로 갔더라구요?
24일밖에 안됐는데 이번달 포바 랭킹 TOP10분들 수익만 합해도 2억포인트네요 ㅋㅋㅋ
진짜 미친듯이 풀려서 시세가 낮을수밖에 없네요..
24일밖에 안됐는데 이번달 포바 랭킹 TOP10분들 수익만 합해도 2억포인트네요 ㅋㅋㅋ
진짜 미친듯이 풀려서 시세가 낮을수밖에 없네요..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개지립니다ㄷㄷ
은아김님의 댓글
은아김
작성일
포랭킹 지리네여
Ooops님의 댓글
Ooops
작성일
2억 포인트 후덜덜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싼이유가잇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