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말이 안되는데..
페이지 정보11
작성자
만외만
댓글 4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4 02:11
본문
포커 오류 떠서 갑자기 더더덕님 시드 2.8에서 6.3으로 레이즈 되고
전판 내가 다 먹는 판인데 다 못먹어지고
결국 나중에 이렇게 오링당하네요
오류 스노우볼 레전드입니다 이게 뭔
전판 내가 다 먹는 판인데 다 못먹어지고
결국 나중에 이렇게 오링당하네요
오류 스노우볼 레전드입니다 이게 뭔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랩터님의 댓글
랩터 작성일
이거오류 ㅈ같긴해요
만외만님의 댓글의 댓글
만외만 작성일
아까 보셨나요 올인판 돈 올라가는거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스노우볼인가여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너무말이안된에ㅕ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