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텀블러가 진짜 싸게나왓서요
페이지 정보8
작성자
밍시기야
댓글 20건
조회 21회
작성일 26-06-24 01:41
본문
이거랑 똑같은거 쓰구있는데 아주편해여
저한테 떨어지는거 1도없서요
자꾸 뭐 이런거 올려서 죄송한데 너무 싸게나와서
혹시 필요한분 있을까해서 올렷습니다..ㅠㅠ
댓글목록
랩터님의 댓글
랩터 작성일
제가저거쓰는데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저두 색깔도 저거랑똑같은 화이트쓰는데
설마 랩터님두?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ㅋㅋㅋ 아녀 전 곤색이에요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곤색이모에요.. 게이신가요..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오 ㄱㅊ긴하네여 전 7년전에 여친이 사준 스벅 텀블러 아직도 쓰고잇다에여 ㅋㅋ
레넥통님의 댓글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아직도 그 여자 못잊음여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전여친 생각에 눈물나면 그 텀블러에서 받아서 먹겠네...
돗트리벌님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알뜰 살뜰 밍싀기님!!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어떤여자가 저를 데려갈지 벌써 부럽습니다
돗트리벌님의 댓글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하지마요 하지마요!!!!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안되요 인류번식이라는 제안의 본능이 꿈틀거려요..
내씨를 뿌리고싶다...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텀블러 편한가여 전 다이소짜리씁니다 ㅠ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저도 안쓸땐 뭔텀블러야 그냥 물컵에 물받아먹으면되지 이런생각이였는데
써보니까 편해여 보냉도 확실하구여
스탠리는 얼음넣고 뚜껑닫아놓으면 10시간 지나도 얼음안녹아요 (수정됨 26-06-24 01:46)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그할아버지 스탠리인줄
김치프리미엄님의 댓글
김치프리미엄 작성일
홍보 경고좀여 영자형림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이사람 활동을 안합니다 경고부탁함니다....
야무진센또님의 댓글
야무진센또 작성일
저는 거의 5만원주고 사서 쓰고 있는데....억울하네요 ㅋㅋㅋㅋㅋ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이거 상시가는 진짜 5만원넘더라구여ㄷㄷ
평단 낮추시는겸 몇개사서 주변에 선물하시져 (수정됨 26-06-24 01:47)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500짜리도 무겁던데..
저건 흉기네요 ㄷㄷㄷ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오우 이런정보 감사해여 ㅎ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