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가 파워에이드보다 낫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만외만
조회 5회
댓글 2건
작성일 26-06-24 01:26
본문
파워에이드는 단맛이 너무 강해서 물리는데
게토레이 노란거는 쭉쭉 들어가네요
포카리는 1+1세일 안하고 비싸서 못마십니다
게토레이 노란거는 쭉쭉 들어가네요
포카리는 1+1세일 안하고 비싸서 못마십니다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저는 링티가 좋더라구여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포카리 > 게토레이 > 파워에이드 개취순인데 똑같네야ㅎ 링티제로 복숭아도 좋습니다 드셔보세여 (수정됨 26-06-24 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