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가 좋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달
조회 14회
댓글 14건
작성일 26-06-24 01:23
본문
처음으로 다같이 가족여행 제주도가는데 설렙니다 . 미리 다 결제해놔서 다행이지 역시 꾼들은 쓰는게 남는것!!
다들 돈따면 팍팍 씁시다!!
다들 돈따면 팍팍 씁시다!!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랩터님의 댓글
랩터
작성일
제주도 어디가세요 저도 최근에다녀옴 ㅋㅋ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근데 장마기간이라 비오더라구요 시간이 안맞아서 어쩔수없이 장마기간에 가는건데 그래도 다같이가는 추억에 의의를 둬봅니다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근데 쩔수긴해요 저는 날씨맑음에서 비오지게왔는데 제주도는 바뀔수있으니 운이 따르시기를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장마기간이라 걍 100퍼인데 그래도 추억아니겠습니까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부모님모시고 가는거라서 동쪽으로 2박3일예정 입니당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얼마나 좋으신가요?
적당히? 보통? 많이? 딱?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딱딱 좋습니다
밍시기야님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잘했다 잘했따 효도맨은 개추야..
나도 시간나면 가족들이랑 가구싶당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인생 처음가는거라서 기분이가 좋습니다 28일 ㄱㅈㅇ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잼게 놀아여
근데 여름 제주도 넘 힘들긴데 더워서 ...ㅠㅠ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시간이 지금아니면 못갈거같고 이것도 미리 싹 결제해놔서 가는거 ㅋㅋ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돈아껴야됩니다
아빠가해낼게님의 댓글
아빠가해낼게
작성일
효자맨 나달 행복여행다녀와벌쟈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돈따면 팍팍 쓰자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