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딱새우회 드세요
페이지 정보0
작성자
밍시기야
댓글 14건
조회 17회
작성일 26-06-24 01:17
본문
부모님한테도 좀 보내드렷네요
9500원밖에 안함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그냥 딱새우회 검색하시면 바로나와요
다들 냠냐미하시길
댓글목록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딱새우맛나져 ㅎㅎ
나달님의 댓글
나달 작성일
해산물이라 맛이 중요한데 밍시기야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저거 저번에두 시켜봣서요
두번째시키는거임 싱싱하구 마시씀
랩터님의 댓글
랩터 작성일
맛도리네요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부자에요?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9500원짜리 딱새우를 먹는데 부자라니,,.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1키로에!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어 김뿡님 이거 주문해서 빨리먹어요
1키로는 한명양이니까 두개 주문해서 가족들이랑드세여
만외만님의 댓글
만외만 작성일
1kg에 9500원이면 거의 공짜네요 ㄷㄷ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당장 부모님댁에 보내줍시다.,.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생물 갑각류알러지만 없으면 핵야미인데 하앍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민철님 세상의 기쁨을 못누리고 계셧네..
다른걸로 맛난거드시길
장민처뤼님의 댓글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더 슬픈건 없다가 20대 후반에 생겼습니다...ㅠㅠ
맛있게드세요 !!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9500원밖에안하군용 ㅎ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