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님 반납깡 사후인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
조회 29회
댓글 8건
작성일 26-06-24 01:03
본문
플나오면 플가기로맘먹고 기다림
오케이 플나와서 플뱃함
이런그림좋아함
예......?
좋아하는그림인데.... ㅠㅠㅠㅠㅠㅠ
내가 돈을 잃는이유가 있었구나 ㅠㅠㅠ
디크님감사합니다 죄송하구요 ㅠㅠㅠㅠ
댓노열심히해서 꼭은갚 ㅠㅠㅠ
내일 아부지모시고 검진갔다오는길에 쿠우쿠우 먹는꿈을꾸었다 ㅠㅠ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아아 뿡님......... 고생햇어여 ㅠㅠ아쉽다리 ㅠㅠㅠ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아쉽습니다
돗트리벌님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으아아아아악 ㅠㅠ
나달님의 댓글
나달
작성일
고생하셨씁니다..........ㅜㅜ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고생하셧어염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와 누가봐도 플인데ㅜㅜ고생하셨어용 맘에 두지말아여 제가 은갚한거니까 ㅎㅎ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전 의좋은형제라는 동화를 재밋게읽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이야기를 꽤나 좋아합니다
궁디에접착제님의 댓글
궁디에접착제
작성일
아쉽네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