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 포르투칼
페이지 정보6
작성자
고만괴롭히라
댓글 1건
조회 4회
작성일 26-06-24 00:54
본문
2시 포르투칼 경기 있네요
날두 오늘도 골 못넣으면 욕 마니 먹을텐데
라인업들이 사기라 일단 이기긴 할거 같은데
날두 오늘도 골 못넣으면 욕 마니 먹을텐데
라인업들이 사기라 일단 이기긴 할거 같은데
댓글 개수 : 1건
댓글목록
오늘도쓰리꽝님의 댓글
오늘도쓰리꽝 작성일
그냥패스갈려구요

역배강승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