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 월초되믄 포값 상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는왓수다
조회 27회
댓글 12건
작성일 26-06-23 22:53
본문
되는데...
노름하는 사람들 늘 돈팔요하니...
쟁여두질 못하는듯 ㅎㅎ
저부터 ㅋㅋㅋㅋㅋ
들고닛다가 날릴거 같기도 하고 ㅡㅡㅎㅎㄹ
노름하는 사람들 늘 돈팔요하니...
쟁여두질 못하는듯 ㅎㅎ
저부터 ㅋㅋㅋㅋㅋ
들고닛다가 날릴거 같기도 하고 ㅡㅡㅎㅎㄹ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그렇쿤요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참아보시죠 형림 !! 근데 저도 그러다 300만포 날려먹긴햇습니다 ㅋㅋㅋㅋ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ㅋㅋㅋ 이게 참 그런듯요 ㅎㅎㅎ
팔고 속편한게 좋은듯요 ㅎㅎ
아이고~~민철님은 늘 응원합니다 ㅎㅎ
홧팅 ㅅㅅ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맞습ㄴ다 ㅎ
애국사랑님의 댓글
애국사랑
작성일
쟁이는거 진짜 힘들죠 ㅋㅋㅋㅋ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팔고 실벳가고 슬롯도허고 ㅋㅋㅋ
스포츠도하고 ㅎㅎㅎ
67 럭키 포인트 당첨!
김따깡님의 댓글
김따깡
작성일
미리 챙겨놓을까여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지금이 적기죠 ㅎㅎㅎ
진짜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맞습니다..포쌓이는꼴못보고 실뱃 손실나면 포인트 다건들여버림..물론 반대의상황도 잇지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아이거 맞음 ㅡㅡ 저도 이번달 말부터
포바로만 200만포.. 실벳 다댕 ㅋㅋ
악순환의 연속 ㅡㅡ ㅎㅎㄹ
왕림 둘다 잘해봅시다 ㅡㅡ 휴 ㅅㅅ
왕1234님의 댓글의 댓글
왕1234
작성일
맞습니다 실뱃과 포바는 연관성 이..아아아
진짜잘해봅수다!!!!!!!!!!! ㅅㅅ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돈 간직해 놓는 게 쉽지가 않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