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세 이슈네요.
페이지 정보6
작성자
블랙양키즈
댓글 4건
조회 21회
작성일 26-06-23 20:28
본문
대승자가 있나요?
시세가 많이 싸졌군요.
필요하신분은 싸게구매해서 좋고,
파시는분들은 아쉽고 그렇겠네요.
시세는 원래 왔따리 갔따리 하니까.
또 어느순간 오를겁니다.
시세가 많이 싸졌군요.
필요하신분은 싸게구매해서 좋고,
파시는분들은 아쉽고 그렇겠네요.
시세는 원래 왔따리 갔따리 하니까.
또 어느순간 오를겁니다.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은아김님의 댓글
은아김 작성일
시세변동 자주하져
두준두준님의 댓글
두준두준 작성일
또오르긴하겟져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별차이 없어보이네영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또 언젠간 오르겠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