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목표잡아 수익내기 힘드네요..
페이지 정보6
작성자
안전한생활
댓글 5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3 19:29
본문
딱 목표금액 정하고
달성하면 그만하는게 맞는건데
왜 더 더 하고 가슴조리고..
소액이라도 하루 목표달성하면 그만하는게 오래.길게.수익 도달할수있는 길이겠죠
달성하면 그만하는게 맞는건데
왜 더 더 하고 가슴조리고..
소액이라도 하루 목표달성하면 그만하는게 오래.길게.수익 도달할수있는 길이겠죠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전 목표잡으면 한날 다빨리더라구여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정말 맞아영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목표 어렵네여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맞습니다 ~~지는날도 잇눈데..
그날도 루징컷 잘지키믄 오래살듯..
노름생활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수익내는게 어렵지요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