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하 룰 좀 알려 주세요
페이지 정보6
작성자
할수있지요
댓글 8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6-23 17:50
본문
스트레이트는 원핸드 되고
플러쉬일때는 투핸드여만 하나요?
이게 좀 헷갈리네요
겜 결과보면 플러쉬 원핸드 인정 안되는거 같은데
혹시 또 실수할만한 룰 더 있나요?
플러쉬일때는 투핸드여만 하나요?
이게 좀 헷갈리네요
겜 결과보면 플러쉬 원핸드 인정 안되는거 같은데
혹시 또 실수할만한 룰 더 있나요?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포커는 잘 모르겠네여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잘모르겠네영
64 럭키 포인트 당첨!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오마하는 손에쥔 두장과 깔린패 3장으로보는겁니다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오마하에는 우선 원핸드 스트레이트, 플러쉬 둘다 없어여
왜냐면 자기 핸드 두장은 꼭 써야하기때문이져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포커는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달력님의 댓글
달력 작성일
잘모르겠어요
72 럭키 포인트 당첨!
복숭숭님의 댓글
복숭숭 작성일
어렵군여 ㅎㅅㅎ
saeyomii님의 댓글
saeyomii 작성일
어려워여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