횐님들 매운거 잘드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빅롱
조회 21회
댓글 14건
작성일 26-06-23 17:22
본문
잘드신다면 어느정도까지 가능하시죠
일단 저는 항상 냉장고에 실비김치가 있습니다 케케
불닭볶음면 < 얘는 걍귀여움 매운게 아니라 짠 느낌
일단 저는 항상 냉장고에 실비김치가 있습니다 케케
불닭볶음면 < 얘는 걍귀여움 매운게 아니라 짠 느낌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잘드시네 ㄷㄷㄷㄷㄷ
전 불닭이 최대치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입맛이 자극적인 걸 좋아해서 그런가
저는 매운게 요새 너무 끌리더라구여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ㅋㅋ아 불닭요새조금 매운정도요.,,,,,,,,,,?나이들수록 매운거 잘못먹네연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헐 저랑 반대시네요. 저는 맵찔이였다가 나이들면서 잘먹게 된 케이스라ㅋㅋ
오늘도 돈까스 땡초 소스 추가
시켜서 이른 저녁 먹어봅니다..
왕1234님의 댓글의 댓글
왕1234
작성일
돈까스는 매운 소스머거야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맛드합시다
주니어부기님의 댓글
주니어부기
작성일
저는 잘 못먹습니두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엄청 잘드시네여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저는 상남자라 매운거 엄청 잘먹습니다여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잘드시네영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매운거 잘 못먹네요
두팔곽님의 댓글
두팔곽
작성일
신라면도 가끔맵습니다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저 불닭 못 먹습니다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잘드시네효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매운거 꽤나 잘먹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