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벌기힘든거맞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념반탈레반
조회 18회
댓글 6건
작성일 26-06-23 15:39
본문
부장님 이제 주담대끝내고 내집됏는데 4억대출
하이닉스 몰빵하더니ㅠ
하루에 3500손실..올인배팅하고 터진 내모습이
딱 제모습같네요ㅠ도박이나주식이나..
형수님 아직모를텐데ㅠ
하이닉스 몰빵하더니ㅠ
하루에 3500손실..올인배팅하고 터진 내모습이
딱 제모습같네요ㅠ도박이나주식이나..
형수님 아직모를텐데ㅠ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부자련님의 댓글
부자련
작성일
헉 ㅠㅠㅠ
랩터님의 댓글
랩터
작성일
어려워요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아이구야 ㅠㅠ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주식도 쉽지가 않네요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아고고 ㅠ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주식으로 벌기는 힘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