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 떨어졌나보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마우씨
조회 18회
댓글 10건
작성일 26-06-23 15:06
본문
외인들이 싼값에 겁나 사서 들어올리고
전고점 뚫어버리면 다시 전부 매도시키고 ㅋㅋㅋㅋ
사이드카 발동하고 ㅋㅋㅋㅋ
아주 그냥 외인들에 의해 K주식 들쑥날쑥
외인들 팔면 국내 개미들 우루루 사재끼고 ㅋㅋㅋ
몇달새 고거 반복 ㅋㅋㅋ
전고점 뚫어버리면 다시 전부 매도시키고 ㅋㅋㅋㅋ
사이드카 발동하고 ㅋㅋㅋㅋ
아주 그냥 외인들에 의해 K주식 들쑥날쑥
외인들 팔면 국내 개미들 우루루 사재끼고 ㅋㅋㅋ
몇달새 고거 반복 ㅋㅋㅋ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랩터님의 댓글
랩터
작성일
반복인가요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반복입니다 정말로
살치살냉면님의 댓글
살치살냉면
작성일
건강한 조정입니다.
부자련님의 댓글
부자련
작성일
반복반복
두준두준님의 댓글
두준두준
작성일
반복스군여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와 돈놀이네요 ㅜㅜ
반지하의제왕님의 댓글
반지하의제왕
작성일
한번 터질때 됐습니다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반복스네효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주식이 떨어지는게 반복이네요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떨어졋다 오르고하는게 주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