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게 보고 갑자기 떠오르는데 전 포바 응원단도 있었습니다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스피즈
댓글 17건
조회 21회
작성일 26-06-23 14:53
본문
그걸 넘어서
베팅하나하나 매판매판 보면서
'아 그게 넘어가냐'
'아 강승부셨는데 아쉽네'
'아 타이 아깝'
'적중ㅅㅅㅅㅅㅅ'
이러면서 한판 한판 실시간으로 보면서 이글 저글 돌아다니면서 댓 달아서
제가 아직도 포바 할때는 포바창만 딱 띄워놓고 알림은 잘 안봅니다
잘 살고 계시길여
댓글목록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신라면 로제는 노맛이구나 메모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해외 수출하려고 만든듯여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투움바만 먹기 메모
인프님의 댓글의 댓글
인프 작성일
아파트 아파트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로제 남자친구 봤나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스피즈님 늘 잘됩시다 ㅅㅅ
진심으로 응원한사람도 잇으니~~^^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저도 형님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응원 해볼게여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세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저도 베팅하다보면 응원할 때가 있죠.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진심이신가 보네요 온카판이 인정한 댓글
막동이네님의 댓글
막동이네 작성일
그정도면 스토커네요 ㄷㄷㄷ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뽀찌 달라는거져 머ㅋㅋㅋㅋ
뽀찌 받으려면 그정도는 해야지
깐돌이좋아님의 댓글
깐돌이좋아 작성일
포바 응원부대 인가요 ㅋㅋ
반지하의제왕님의 댓글
반지하의제왕 작성일
응원단도 있었군요
담밍님의 댓글
담밍 작성일
응원단이라ㄷㄷ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응원단이잇나효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