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넘들 좀 심하네 -0-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조회 10회
댓글 5건
작성일 26-06-23 14:18
본문
젠지 숏츠 만들 사람 구함
조건 = 동영상 편집기술 + 해외도 보니까 영어능통 + 해외 및 국내 밈 트렌드 숙지 + 지금까지 해왔던 영상작업물 포트폴리오도 봄 + 재택아니고 사무실근무
+ 근무시간은 오후 1~7시 + 최.저.시.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은 어케 팀컬러가 짜침인지...
편돌이도 최저시급인데 저 능력 가진 사람이 하루 6시간 근무에 최저시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건 = 동영상 편집기술 + 해외도 보니까 영어능통 + 해외 및 국내 밈 트렌드 숙지 + 지금까지 해왔던 영상작업물 포트폴리오도 봄 + 재택아니고 사무실근무
+ 근무시간은 오후 1~7시 + 최.저.시.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은 어케 팀컬러가 짜침인지...
편돌이도 최저시급인데 저 능력 가진 사람이 하루 6시간 근무에 최저시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젠지넘들 하아 ㅠ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젠지 개넘들 ㅠㅠㅠ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젠지넘들 너무하네영
반지하의제왕님의 댓글
반지하의제왕
작성일
너무하네요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괴심하네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