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로제는 실패네요
페이지 정보6
작성자
스피즈
댓글 4건
조회 9회
작성일 26-06-23 13:26
본문
화장실에 숨어서 늦점 했습니다
신라면 로제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맛은 있는데 오뚜기 스파게티랑 똑같아요
차라리 오뚜기 스파게티 2개 먹을듯여
신라면 로제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맛은 있는데 오뚜기 스파게티랑 똑같아요
차라리 오뚜기 스파게티 2개 먹을듯여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제가 파스타 만들어드리고싶군요 피즈돌이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로제별로일듯영
블랙윙즈님의 댓글
블랙윙즈 작성일
역시 컵라면 스파게티는 한계가 있네요
양념반탈레반님의 댓글
양념반탈레반 작성일
로제 별로인가보네요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