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점주가 서운하게하네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킹라타코킹
조회 8회
댓글 4건
작성일 26-06-23 09:59
본문
싹바가지 없어도 가까워서 3년이상 간곳인데
커피 내리는거 사이즈버튼 잘못눌렀는데
말로 꼽주면서 추가결제하라고 중얼대네여
아주 속상하네여 다시는 안갑니다..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커피 내리는거 사이즈버튼 잘못눌렀는데
말로 꼽주면서 추가결제하라고 중얼대네여
아주 속상하네여 다시는 안갑니다..
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ㄹㅇ 불친절 개패버리고싶음ㅋㅋㅋ
그런가게 앞에서 가래침 콧물 담배꽁초 다 뺴주고감
주니어부기님의 댓글
주니어부기
작성일
싸가지가 없네여.. ㅁㅊ
콩따까리님의 댓글
콩따까리
작성일
와... 진짜 싹바가지없네요...
75 럭키 포인트 당첨!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사가지가업네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