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 트론 에너지 임대라고 해보신분?
페이지 정보6
작성자
트리오브세이비어
댓글 25건
조회 41회
작성일 26-06-23 09:46
본문
트론이 개부족해서 요거 알려주셨는데,
찾아봐도 큰 자료가 많이없네요..? 스마트하게 하시는법 알려주실분~~
댓글목록
주니어부기님의 댓글
주니어부기 작성일
에너지 임대는 뭔가여??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입금시 트론 수수료 낮춰주는거라는데...
개빨리 달았습니다 하...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아니 그건 신경쓰지말라구요 ㅋㅋㅋ 트론만있으면됨 그냥 딴거손대지마요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아 그래요..? 지금 트론다써서 입금3번만에 끝남 ㄷㄷㄷ..
팔아주신 이번생님이 한번 알아보라고하는데... 한번입금에
5트론드는거 맞나요? ㄷㄷㄷ ㅠㅠ 트로스트월렛썻어여 ㅎㅎ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맞음 그만큼듬 5.0909머시기맞죠?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개인지갑썼죠?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지금 트론이없는데,
테더 좀 팔아서 트론살수밖에없나요 방법이???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가능하지 트러스트에서 스왑눌러봐요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자자 트러스트에서 스왑버튼보일거에요 스왑버튼누르고 위에를 테더로 놓고 밑에를 트론으로 그림모양보고
찾으면됨 그러고 수량적으면 밑에 스왑할수있는거 나오면 옆으로밀어서 스왑하면 들어옴 ㅇㅋ?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저게 스왑 거래소 안뜰때가있음 트론 몇개필요해요 몇번입금하실라고?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장기적으로 입금꾸준히해야해서... 한 일단그래도 100개정도만
일단 쟁여두려고하는데, 혹시 테더랑 바꾸어주실수있나요? ㅋㅋ ㅠㅠ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하필 저도 트론 지금 24시간이 안되서 있으면 그냥 보내드릴라한건데 오늘 오후1시넘어서 24시간풀리거든요 ㅋㅋ 그때 트론 원하시는갯수있으면 제가그만큼 보내드릴께요 지금 당장 입금 한두번할트론은있는데 그거라도보내드림?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ㅋㅋㅋㅋ아니예요 제가한번해결해볼게요 휴우 감사합니다 ㅋㅋㅋ
랩터님의 댓글의 댓글
랩터 작성일
이따가 혹시나 해결못하면 1시넘어서는 제가 보내드릴수있으니 포거로 남겨줘요 살봅좌 핑돈 개빡이네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ㅋㅋㅋ감사요 아 어렵긴하네요 코인 하
트론개가튼련
콩따까리님의 댓글
콩따까리 작성일
처음 들어보네용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저는 아직 코인을 한 번도 안 해봐서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언능하죠 진짜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진짜 진지하게 테더로 넘어갈까 고민 중입니다.
그런데 아직 할 줄을 몰라서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하 쉽긴한데..
수수료 한번입금에 2500원..음...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뭐 솔직히 수수료야 뭐 별로 걱정 안 하는데
코인 너무 어려워요 까막눈이라서
mupinmam님의 댓글
mupinmam 작성일
트론걍 100개정도 충해놓고 써야편함
테더로 트론교환하면 창렬이엿던거같은뎁
계좌는 안풀리셧나여아직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ㅋㅋㅋ 진짜 트론 구매좀해놔야겟네요
네 계좌는 아직 ... 오늘100일짼대 ㅅㅂ...
반지하의제왕님의 댓글
반지하의제왕 작성일
어렵네요 ㅡ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