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전국민이 주가 부양 중이군요
페이지 정보3
작성자
스피즈
댓글 1건
조회 4회
작성일 26-06-23 08:39
본문
미수가 뭔지도 모르는 사람도
풀미수 땡겨서 주가 올라서 좋다고 난리든데
저거 떨어지는 날 난리도 아니겠네여ㄷㄷㄷㄷ
풀미수 땡겨서 주가 올라서 좋다고 난리든데
저거 떨어지는 날 난리도 아니겠네여ㄷㄷㄷㄷ
댓글 개수 : 1건
댓글목록
대전큰손님의 댓글
대전큰손 작성일
매일매일 오릅니다...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