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만 하고 떠날까 고민입니다.
페이지 정보8
작성자
오룰오옹
댓글 7건
조회 44회
작성일 26-06-23 05:38
본문
오늘 느꼈습니다.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적어도 저는 안되는 놈인가 봅니다
여태껏 이정도로 현타가 온적이 없었는데
오늘 뼈저리게 느껴지네요. 정말 안된다는게
너무 헛헛합니다.
일을 정말 열심히하는데
매번 그 노력들을 이렇게 헛되이 소비하는
제 자신이 정말이지 한심하게 느껴집니다.
그동안 접어야겠다라는 생각을 한적이 사실 없었는데
이번엔 정말로 6월 마저도 손실이면
그냥 현생 열심히 살려고 합니다.
그리고 남은 6월동안
댓노 열심히해서 과자값이라도 건져야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적어도 저는 안되는 놈인가 봅니다
여태껏 이정도로 현타가 온적이 없었는데
오늘 뼈저리게 느껴지네요. 정말 안된다는게
너무 헛헛합니다.
일을 정말 열심히하는데
매번 그 노력들을 이렇게 헛되이 소비하는
제 자신이 정말이지 한심하게 느껴집니다.
그동안 접어야겠다라는 생각을 한적이 사실 없었는데
이번엔 정말로 6월 마저도 손실이면
그냥 현생 열심히 살려고 합니다.
그리고 남은 6월동안
댓노 열심히해서 과자값이라도 건져야겠습니다.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살곰살곰님의 댓글
살곰살곰 작성일
ㅠㅠ 힘내세요 단도하는게 옳은 판단일지도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단도가 답이죠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고생많으셧습니다..
esjay님의 댓글
esjay 작성일
단도 저도 떠나고싶습니다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오룰님 힘내봅시다 ㅅㅅ
힘내요 ^^
낮밤님의 댓글
낮밤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양념반탈레반님의 댓글
양념반탈레반 작성일
진짜 아까운돈이죠 ㅠ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