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살이 왤케 찌는지 ㄷㄷ
페이지 정보2
작성자
돗트리벌
댓글 17건
조회 17회
작성일 26-06-23 03:29
본문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ㅠㅠ
아닌가 노름좀 살살해서 스트레스 덜 받아서 살이 찌나 ㅋㅋ
댓글목록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에베레스트 등산
돗트리벌님의 댓글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와 나 이러다 3자리 찍겠어 ㅡㅡ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저는 137kg에요
콩따까리님의 댓글
콩따까리 작성일
저도 요즘 기름진것만 먹으니까 살이 너무 많이 찌네요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ㅠㅠ다욧해봅시다
구름에낀달님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나도돼지
돗트리벌님의 댓글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행님 지금 몇키로 나가지?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안재본지 몇딜됐는데
75는 넘을듯. . .
돗트리벌님의 댓글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자꾸 햄버거 같은거만 먹으니까 그렇지 ㅜㅜ 밥을 먹어요 밥을!!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밥되냐. . . .
미아님의 댓글
미아 작성일
운동보단 식단만조절하면될듯 일단야식패스 아침점심 간단히먹기
돗트리벌님의 댓글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야식이 문제입니다 증말 ㅠ
미아님의 댓글의 댓글
미아 작성일
아니면 마운자로맞으세요 극약처방이긴한데 그거아니면 간헐적단식 근데이건 일하는입장에선 솔직히힘들고
술줄이고 아침점심먹고 저녁은 패스하는식으로가는게날듯 운동이 꾸준히가힘든데 식단은 적응되면 오히려좋음
돗트리벌님의 댓글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괴꿀팁 감사합니다! 스스로 식단 억제 도저히 안되겠다 싶으면 바로 배때기에 주사 놔야겠어요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좀쪄도됨
돗트리벌님의 댓글의 댓글
돗트리벌 작성일
어우 성님 저 이제 배나옴 ㅋㅋㅋㅋ
김뿡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 작성일
겨우 이제나온주제에...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