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기성용도 막상 없으니까 아쉽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빠가해낼게
조회 18회
댓글 8건
작성일 26-06-23 01:12
본문
기성용도 없어보니까 정말 필요한 존재였습니다
저 멀리서 기성용이 딱 때려주면 빌드업이고 뭐고 그냥 딱 손흥민발앞으로 롱패스 삭 와줬는데
이제는 그런게 거의 없고
개빡센 빌드업 하다가 역습골 먹히기 일쑤 ㄷㄷ
저 멀리서 기성용이 딱 때려주면 빌드업이고 뭐고 그냥 딱 손흥민발앞으로 롱패스 삭 와줬는데
이제는 그런게 거의 없고
개빡센 빌드업 하다가 역습골 먹히기 일쑤 ㄷㄷ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진사갈비...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연세가....
존존스님의 댓글
존존스
작성일
롱패스 중거리 개맛도리 7시맛집보다 찰졌는데
랩터님의 댓글
랩터
작성일
ㅇㅈ 빌드업좋은데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용성기 국밥이었져 ㄹㅇ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보고싶습니다
리오넬카카님의 댓글
리오넬카카
작성일
응디골 ㄱㅈㅇ아부지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기성용 필요한존재군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