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담배도 안사놨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응가
조회 7회
댓글 2건
작성일 26-06-23 00:29
본문
전담 피는 데
저는 출퇴근시간이 안맞아서 와이프가 사놔야하는 데
싯팡.. 월급 다 가져가면서
담배 안사다주네..
담배값 빼고 줘야하나.. ㅈ같네요..
연초 피면 목아픈뎅..
저는 출퇴근시간이 안맞아서 와이프가 사놔야하는 데
싯팡.. 월급 다 가져가면서
담배 안사다주네..
담배값 빼고 줘야하나.. ㅈ같네요..
연초 피면 목아픈뎅..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담배필수인데ㅠㅠ..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헐..힘들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