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이뮨? 그거 정제되어있는거
페이지 정보4
작성자
오스틴
댓글 2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6-22 23:05
본문
제가 오쏘몰은 선물받아서 먹고있었는데 이게 가격이 비싼 이유가 뭔가..해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니 그냥 브랜드값인거같네요
이거 다먹고나서 새로 비타민 구매할때는 국내에 파는 저렴한걸로 먹어주겠습니다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니 그냥 브랜드값인거같네요
이거 다먹고나서 새로 비타민 구매할때는 국내에 파는 저렴한걸로 먹어주겠습니다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살치살냉면님의 댓글
살치살냉면 작성일
비타민은 싼게 최고죠.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유재석선전하는 비타민드세여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