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질문
페이지 정보3
작성자
트리오브세이비어
댓글 19건
조회 21회
작성일 26-06-22 22:45
본문
그냥 온카판에서 테더사고 업비트같은데로
옮기고 입금하기 가능한가요?
댓글목록
시나모롤님의 댓글
시나모롤 작성일
해외사이트 이용하래요 입출금할땐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더이상 핑돈때매 버틸수가 없다
ㅁㄹ게이
시나모롤님의 댓글의 댓글
시나모롤 작성일
걍신고한놈 집에 만나서결제로 불족 50세트 보내버리자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찾아가서 칼로찌르고싴어
시나모롤님의 댓글의 댓글
시나모롤 작성일
어허 불족쿤 그런말하면 안되는데...
발바닥님의 댓글
발바닥 작성일
업비트말고 바이낸스 바이비트 같은 해외거래소 지갑써야해요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아아 ㄱㅅ합니다.
온카판테더로 옮길수있는거맞지여?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아뇨... 국내거래소말고 해외거래소받았다가 국내로 넣어야죠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슨슨..테더구입해야겠습니다 ㅆㅂ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아아 핑안풀리노 왜...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구입할거면 트러스트월렛 만들어서
거기로 받는게 나을듯..
아니면 사이트 바로입금하고 출금을 거기서 트러스트로 (수정됨 26-06-22 22:51)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아 그런가요? 구매할때
온카판지갑으로 받을필요가없는건가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그렇게 하는건감;;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ㅁㄱ가 안 알려주나요
시나모롤님의 댓글의 댓글
시나모롤 작성일
쮸쮸노출 ㄷㄷ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핑크임
랩터님의 댓글
랩터 작성일
아니아니 살봅게이 그렇게하지말고 업비트는 케이만가능하니까 케이안되면 쩔수없이 여기서 사는데
온카판 지갑으로 넣지말고 개인지갑으로 넣으면 되요 트러스트월렛 구글에 검색
그거만있으면 되니까 어렵지도 않음 우리딸래미도 할수준임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일단 코인은 온카판으로 사람들거래로 살수밖에없구..
4000개즘사서 옮겨서 할까 고민중ㅜㅜ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