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한 후 성인의 시간을 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조회 21회
댓글 10건
작성일 26-06-22 17:41
본문
하루에 9시간을 최소 회사에서 보내고
준비시간 이동시간 +2 시간 정도 한다고 하면
최소 11시간 그리고 회사에서의 고민 등으로 쓰는시간 합친다면 하루의 반을 회사에 주고
그 일을 하기위해 7시간 잔다고 하면
19시간이 회사때문에 날라가네요
5시간이 사람들에게 용납되는 시간인데 이것도 많게 잡은거고
아마 평균 2~3시간이 회사원들에게 용납되는 시간이겠네요
이게 인생인가...
준비시간 이동시간 +2 시간 정도 한다고 하면
최소 11시간 그리고 회사에서의 고민 등으로 쓰는시간 합친다면 하루의 반을 회사에 주고
그 일을 하기위해 7시간 잔다고 하면
19시간이 회사때문에 날라가네요
5시간이 사람들에게 용납되는 시간인데 이것도 많게 잡은거고
아마 평균 2~3시간이 회사원들에게 용납되는 시간이겠네요
이게 인생인가...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현타가..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인생 힘드네영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현타오지네요ㄷㄷ
푸꼬미님의 댓글
푸꼬미
작성일
현타옵니꼬,,ㅜㅜ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현타 겁나 옵니다리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그래서 저는 집 가까운 회사만 다닙니다 출퇴근 왕복 30분 개꾸리
두준두준님의 댓글
두준두준
작성일
현타옵니다아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아이고 인생이.ㅡㅡ
84 럭키 포인트 당첨!
saeyomii님의 댓글
saeyomii
작성일
인생이네여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현타오네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