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광고 전화 때문에 돌겠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피즈
조회 22회
댓글 19건
작성일 26-06-22 15:33
본문
여태껏 받아본 스팸 중 제일 악질입니다
젊은 여자인데
차단하면 전번 바꿔서 전화하고 전화 끊으면 받을떄까지 이어서 릴레이로 7회 8회 넘겨서 계속 합니다
받아서 뭐라고 하면 울려고 하고
어디 갇혀서 쳐맞으면서 하는건지 돌겠네요 아주
좋은 방법 없을까요
젊은 여자인데
차단하면 전번 바꿔서 전화하고 전화 끊으면 받을떄까지 이어서 릴레이로 7회 8회 넘겨서 계속 합니다
받아서 뭐라고 하면 울려고 하고
어디 갇혀서 쳐맞으면서 하는건지 돌겠네요 아주
좋은 방법 없을까요
댓글 개수 : 19건
댓글목록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개악질이네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정말 악질입니다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사는척해서
주소받아서 찾아가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만났는데 못생겼으면 죽빵갈길거 같아서 참습니다 하아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응가테러하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진짜 개짜증이네요
66 럭키 포인트 당첨!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지금도 계속와서 짜증이 납니다요
댕댕댐님의 댓글
댕댕댐
작성일
모르는번호 받지마시졍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안받으면 받을때까지 10번도 넘어서 그냥 계속 릴레이로 합니다 하아
두준두준님의 댓글
두준두준
작성일
개서터레스네여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정말요 포바보다 서터레스에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광고가 많이 오나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원래 없었는데 갑자기 오네여
주니어부기님의 댓글
주니어부기
작성일
오피스텔 광고는 뭔가영..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투자하라는거예요 투자해서 월세받고 살라고ㅋㅋ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완저니 짜증나겠는데여 ㄷㄷ 흠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이쁜가효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ㅋㅋㅋㅋㅋㅋ보이스피싱급이네
막동이네님의 댓글
막동이네
작성일
그오피 광고인줄 알았네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