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법 물어보셔서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빅롱
조회 31회
댓글 12건
작성일 26-06-22 14:51
본문
1인칭 맥스벳 먹은 사진은 찾기 힘들어서
어제 친걸로 대체 해봅니다. 수천판 치면서 개인적으로
주작 느낌은 없었구요. 억까도 당했지만
뒷발 8,9로 먹은적도 많았네요.
시드 100입으로 설명 드리면
1인칭은 +1을 누르면 자동으로 원하는 그림장을 형성시킬 수 있고
보통 플레이어 5줄 연속으로 만들어 놓습니다.(시간이 좀 걸립니다)
최악의 상황만 적어드릴게요.
플5줄 만드셨으면 첫배팅 뱅에 5만원, 죽으면 그대로 뱅 5만원
또 죽으면 10뱅갑니다.
세번 다 터지면 80이 남았고 플레이어는 8줄 나온 상태인데
아 진짜 운없는 판이구나 생각하시고 임하셔야함
그 다음부턴 선택의 문제인데
20플or20뱅 가고
여기서 먹으면 100 본전이므로 똑같이 계속 게임돌려요.
이런 게임을 칠땐 100입기준 저는 출금 +20% 목표를 잡아요.
근데 또 죽었다..60 남았네요? 택3을 고르시면 됩니다
1.고통받기 싫다. 60원깡 후 먹거나(120) 죽거나(0)
2. 남은 60으로 10콩씩 한곳만 투깡 찍기
총 6번의 기회고 그중에 2번을 투깡 이긴다면 80으로 다시 시작 가능함
3.다시 60으로 5>5>10>10>30
그마저도 다 죽으면 오늘 게임은 그만한다는 마인드로
돈 다옮기고 하루 잠수.
위 상황은 제가 최악으로만 적은거고 의외로 연승도 자주나옵니다만
ai가 아닌 사람인지라 원칙 어기고 원깡 때리고 싶죠.
그래도 기계적으로 게임해야 돌파구는 나오더라구요.
꼭1인칭에서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시길
어제 친걸로 대체 해봅니다. 수천판 치면서 개인적으로
주작 느낌은 없었구요. 억까도 당했지만
뒷발 8,9로 먹은적도 많았네요.
시드 100입으로 설명 드리면
1인칭은 +1을 누르면 자동으로 원하는 그림장을 형성시킬 수 있고
보통 플레이어 5줄 연속으로 만들어 놓습니다.(시간이 좀 걸립니다)
최악의 상황만 적어드릴게요.
플5줄 만드셨으면 첫배팅 뱅에 5만원, 죽으면 그대로 뱅 5만원
또 죽으면 10뱅갑니다.
세번 다 터지면 80이 남았고 플레이어는 8줄 나온 상태인데
아 진짜 운없는 판이구나 생각하시고 임하셔야함
그 다음부턴 선택의 문제인데
20플or20뱅 가고
여기서 먹으면 100 본전이므로 똑같이 계속 게임돌려요.
이런 게임을 칠땐 100입기준 저는 출금 +20% 목표를 잡아요.
근데 또 죽었다..60 남았네요? 택3을 고르시면 됩니다
1.고통받기 싫다. 60원깡 후 먹거나(120) 죽거나(0)
2. 남은 60으로 10콩씩 한곳만 투깡 찍기
총 6번의 기회고 그중에 2번을 투깡 이긴다면 80으로 다시 시작 가능함
3.다시 60으로 5>5>10>10>30
그마저도 다 죽으면 오늘 게임은 그만한다는 마인드로
돈 다옮기고 하루 잠수.
위 상황은 제가 최악으로만 적은거고 의외로 연승도 자주나옵니다만
ai가 아닌 사람인지라 원칙 어기고 원깡 때리고 싶죠.
그래도 기계적으로 게임해야 돌파구는 나오더라구요.
꼭1인칭에서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시길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기계적인정입니다
뉴비다님의 댓글
뉴비다
작성일
감사합니다!!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뱃팅해볼게여
두리두리빠님의 댓글
두리두리빠
작성일
그렇쿤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오오 먼가 그럴듯합니다!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일인칭주작같지만...아닌거같아요...포바가 더주작이지요 ㅠ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딱 한번 주작인가? 느꼈던 상황은 배팅 후 바로 패를 안까고
화면이 5~10초 딜레이 생기고 시작됐는데 그때 죽었고
한번 더 금액 크게 담고 똑같은 상황 나왔을땐
오히려 이겨서 그냥 렉이겠거니 싶었네요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오 좋은 팁이네여 감사합니다 ㄷㄷㄷ
87 럭키 포인트 당첨!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띠입니다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오오 정보 감사영
87 럭키 포인트 당첨!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오호 팁이구먼여
휘슬러님의 댓글
휘슬러
작성일
좋은정보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