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형들 질문좀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5
작성자
김뿡의재떨이
댓글 12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2 14:47
본문
만원 2 4 8 16 오링
까지는 잘나갑니다
근대 300시드러 시작하려니
왜케 압박감이 심할까요
이걸 이겨내는 방밥은 무엇일까요?
댓글목록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냥 결심했음 뒤져도 가야죠 ㅋㅋㅋㅋㅋ한텀 후달려서 쉬엇는데 맞음 더 거시기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ㅋㅋㅋㅋ아..그런대 5마틴까지도 즐거운대 만원짜리는
딜러년 개같은년 내돈을 쎄배려가라다 조졋죠 ㅇㅈㄹ하면서 혼잣말 하면서하는대
300바이인은 5만겜하려니 압박감이 진짜 살떨리네여 ㅠㅠㅋㅋ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막턴 쫄리서 못갈꺼면
그냥 300만 깡치는게 나음여 ㅋㅋㅋ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그냥 게임머니라 생각하고 쳐야되요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아...마인드컨트롤이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ㅠㅠ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60시드에서 120부터 올려봅시다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이겨내는방법없고요 시드줄여서 편하게 벳하는게 그나마 승률높이는길...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욕심은 부산앞바다마냥
더럽고 넓은데
심보는 더럽고 치사할정도로 쫍아서 그런것같슴니다
이게 정답인지 저게정답인지 잘 모르겟습니다
진짜 분수에맞는 게임을 해야하나..싶은생갇도 드니요
esjay님의 댓글
esjay 작성일
마틴무서워요 ㅜㅜ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마틴도 어렵네여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마틴이 어려워영
바카라중독자님의 댓글
바카라중독자 작성일
어렵습니다..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