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형들 질문좀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뿡의재떨이
조회 17회
댓글 19건
본문
만원 2 4 8 16 오링
까지는 잘나갑니다
근대 300시드러 시작하려니
왜케 압박감이 심할까요
이걸 이겨내는 방밥은 무엇일까요?
댓글목록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냥 결심했음 뒤져도 가야죠 ㅋㅋㅋㅋㅋ한텀 후달려서 쉬엇는데 맞음 더 거시기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ㅋㅋㅋㅋ아..그런대 5마틴까지도 즐거운대 만원짜리는
딜러년 개같은년 내돈을 쎄배려가라다 조졋죠 ㅇㅈㄹ하면서 혼잣말 하면서하는대
300바이인은 5만겜하려니 압박감이 진짜 살떨리네여 ㅠㅠㅋㅋ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막턴 쫄리서 못갈꺼면
그냥 300만 깡치는게 나음여 ㅋㅋㅋ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그냥 게임머니라 생각하고 쳐야되요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아...마인드컨트롤이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ㅠㅠ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60시드에서 120부터 올려봅시다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어가님, 말씀을 토대로
더블업보다는 3배띠기를 해보고싶은 충동이 너무커서요
180으로 스타트 끈었음요 ㅎㅋㅋ;;
딱 한테이블당 3번씩 3테이블 총9유닛만 이기자 마인드로 게임하는대
지금 1번성공했네요!!!!!!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아주 좋습니다..
제 근처에 30시작했다가 그 생각으로 300넣고 롤링컷하면 150 이 ㅈㄹ하다가
다 말아먹은사람있어서
조심히 올리시길..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네!! 고민 같이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큰 돈이 피부에 와닿는순간 졌다가 아니라 복구욕심이 올라오죠
감사합니다 어가님 승전보 울리면 연락드리리게요~!!!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크큭.. 괜찮습니다..
승승장구해서 떠나시길..
저도 뭐 저번주부터 정신차리고 살려고노력중입니다
마틴이 자주 터진다면 홍콩크루즈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수정됨 26-06-22 17:44)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홍콩 크루즈 관련해서 게시글 정독해보고 접근해봤는대
이게 지겨움보다는 도파민에 취하더라구요
게임시간이 15분 짧으면 7-8분만에 끝나는게
새벽에 계속 폰잡고있다보니까 참 절제가어렵더라구요 ㅠㅠ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아아,, 홍콩크루즈는
1.1.2.2.3.3 이렇게엿죠 제가 말한건 무슨배팅법인지 헷갈리네여 하하..ㅋㅋ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맞습니다...
건승입니다.,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이겨내는방법없고요 시드줄여서 편하게 벳하는게 그나마 승률높이는길...
김뿡의재떨이님의 댓글의 댓글
김뿡의재떨이
작성일
욕심은 부산앞바다마냥
더럽고 넓은데
심보는 더럽고 치사할정도로 쫍아서 그런것같슴니다
이게 정답인지 저게정답인지 잘 모르겟습니다
진짜 분수에맞는 게임을 해야하나..싶은생갇도 드니요
esjay님의 댓글
esjay
작성일
마틴무서워요 ㅜㅜ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마틴도 어렵네여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마틴이 어려워영
바카라중독자님의 댓글
바카라중독자
작성일
어렵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