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AS 받으러 가야되는데
페이지 정보7
작성자
사야마아이
댓글 4건
조회 8회
작성일 26-06-22 10:36
본문
개귀찮네요 하..
열받아서 던져서 깨진건 아니고 재수없게 걍 책상에서 떨궜는데 깨졌습니다..
한 2~3층 높이 아스팔트에도 안깨졌는데 재수없으니까 해봤자 1m높이에서도 깨지네요
열받아서 던져서 깨진건 아니고 재수없게 걍 책상에서 떨궜는데 깨졌습니다..
한 2~3층 높이 아스팔트에도 안깨졌는데 재수없으니까 해봤자 1m높이에서도 깨지네요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라벤더1님의 댓글
라벤더1 작성일
ㅜㅜ귀찮겟네여..하아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너무 귀찮겠네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와 진짜....ㅜ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귀찮겟네영 ㅡㅡ;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