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AS 받으러 가야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야마아이
조회 10회
댓글 6건
작성일 26-06-22 10:36
본문
개귀찮네요 하..
열받아서 던져서 깨진건 아니고 재수없게 걍 책상에서 떨궜는데 깨졌습니다..
한 2~3층 높이 아스팔트에도 안깨졌는데 재수없으니까 해봤자 1m높이에서도 깨지네요
열받아서 던져서 깨진건 아니고 재수없게 걍 책상에서 떨궜는데 깨졌습니다..
한 2~3층 높이 아스팔트에도 안깨졌는데 재수없으니까 해봤자 1m높이에서도 깨지네요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라벤더1님의 댓글
라벤더1
작성일
ㅜㅜ귀찮겟네여..하아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너무 귀찮겠네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와 진짜....ㅜ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귀찮겟네영 ㅡㅡ;
맥스블루님의 댓글
맥스블루
작성일
이거 갈라믄 귀찮죠
68 럭키 포인트 당첨!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귀찬흐네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