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핑 제발 도와주세요.. 경험자분들..
페이지 정보227
작성자
캬레스물
댓글 29건
조회 75회
작성일 26-06-22 06:42
본문
모든계좌 정지 당하고 대면거래만 되는 상황입니다.
카뱅에 바로 연락 해보니
신고자가 1차 계좌를 신고하고 2차 3차로 돈이 옮겨져
이체의 흐름에따라 제 계좌가 정지됐다고 하더라고요
신고자 ->1차계좌 ->2차계좌 -> 나(3차계좌)
바로 ㅅㅇㅌ 고객센터에 연락했더니
신고자와 연락은 되었고 핑돈은 아니고 신고자도
토토 이용하던 고객이고 다 잃고 신고했다고하는데..
(사이트측 이야기라 믿을순 없음)
카뱅에 다시 전화해보니 현재 유선신고만 들어온 상태고
서면접수는 미접수 상태이며
3+영업일 14+일 내로 서면신고가 없을경우 자동해지
된다고 연락받았습니다..
이 경우에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 신고자 처럼 (사이트말이 맞다면) ㅈ같은 사람한테 돈
꽂고 신고하면 계좌정지 시키는제도인가요..?
아무증거도없이 일단 지급정지 때리는건지..
2.제가 이 상황에선 할 수 있는게 없죠..?
그냥 닥치고 기다려야할까요 사이트측은
계속 기다려달라 합의중이다 소명자료 제출할거다하는데
개소리인가요..
비댓 주시면 사이트는 오픈하겠습니다
댓글목록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1. 네 법이 ㅄ이라 그냥 지급정지 ㅈㄴ쳐합니다 ㅆㅂ련들
2. 할수없음 전99일차임 ㅋㅋ ㅆㅂ련
캬레스물님의 댓글의 댓글
캬레스물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오늘도쓰리꽝님의 댓글
오늘도쓰리꽝 작성일
아직안당해봤네여 ㅠㅠ 잘해결되길 바랄게요
더더덕님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캬레스물님의 댓글의 댓글
캬레스물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더더덕님의 댓글의 댓글
더더덕 작성일
환전핑은 안당해서 아직 모르는데 게시판 검색해보면 당한분들 글 적어논거 있을거에요 은행창구 거래는 가능하다고들 하는데 자세히는 모르겄네요 도움이 안되서 죄송합니다 (수정됨 26-06-22 07:00)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환전핑이라니 아이고..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핑이라니 ㅠㅠ
홍당무님의 댓글
홍당무 작성일
법이 피해자말만 듣는법임..
개같아요 정말
고만괴롭히라님의 댓글
고만괴롭히라 작성일
걍 방법없습니다 서면신고 안들어가길 비는수밖예
깡치기님의 댓글
깡치기 작성일
아이고 ... 잘 풀리길요
구름에낀달님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잘해결되야할텐뎅,,,
스피즈님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허걱 환전핑이라니 하아 힘내시길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하아환전핑잘해결되시길
대승하고싶따님의 댓글
대승하고싶따 작성일
에고고...
미아님의 댓글
미아 작성일
환전핑조심하시길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헉 무슨일이져
siuuu1님의 댓글
siuuu1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용용38373626님의 댓글
용용38373626 작성일
환전핑 하아 ㅜㅜ 잘 해결되시길
김치프리미엄님의 댓글
김치프리미엄 작성일
환전핑이라니 ㅜㅜ
오스틴님의 댓글
오스틴 작성일
환전핑,, 저도 3달잠겨봣네여
농사일기님의 댓글
농사일기 작성일
환전핑 잘해결하시길
냥이선생님의 댓글
냥이선생 작성일
환전핑은 너무 합니다요
갱자님의 댓글
갱자 작성일
잘해결되시길여
루다가님의 댓글
루다가 작성일
잘해결되시길얍
온카좋아요오님의 댓글
온카좋아요오 작성일
환전핑 무섭네요정말..
생생생생님의 댓글
생생생생 작성일
환전핑이라니 ㅜㅜ
아무르님의 댓글
아무르 작성일
환전핑이라니 ㅜㅜ
쥬라기3님의 댓글
쥬라기3 작성일
흐어엉..환전핑..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