ㅆㅣ발련들
페이지 정보0
작성자
블랙양키즈
댓글 34건
조회 319회
작성일 26-06-23 14:31
본문
뽀찌 달라는놈들은 뭐냐
개ㅈ같은련들아
이번달 비제/제휴 -1000넘는다.
저번달도-1600뒤졌고
뽀찌는 내 마음 내킬때 준다.
돈 맡겨놨노?
댓글목록
스피즈님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제가 이래서 이벤트도 되도록 참여 안합니다
나중에 이벤트 시켜달라고 할까봐
따든 안따든 뽀찌나 이벤트 요구는 안되죠
서로 그냥 축하 위로 정도만 하면 안되나요?
각자 개인개인의 사정도 다 다르고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설령 이달에 5천만원 1억을 따도 죽을거 같은 사람도 있는 겁니다
여유되면 알아서 내가 굶더라도 뽀찌든 이벤이든 하겠죠
커뮤는 역시 독고다이가 답인가 봅니다
블랙양키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도박은 독고입니다.
살치살냉면님의 댓글
살치살냉면 작성일
후기대로만 베팅하는게 아닌데.
블랙양키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그러게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양키즈님 맨날꼴드만...
딴날도 잇어야지...에효
블랙양키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디스하지마소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아 ㅡㅡ 죄송 화풉시다...에유
아빠가해낼게님의 댓글
아빠가해낼게 작성일
양키즈 견딥시도..
블랙양키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감사합니다.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이게 뭔.....
블랙양키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다시 태국 안가시나요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수정됨 26-06-23 15:00)
밍시기야님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석봉아 당하면안대여 양키림...
나쁜시람들
블랙양키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밍시기야님은 착해서 저보다 더당할듯요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메-모.....
인프님의 댓글
인프 작성일
어떤새낀가요
블랙양키즈님의 댓글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고추장 기원 1일차
인프님의 댓글의 댓글
인프 작성일
영자님 이거 못본척 해줘요
나달님의 댓글
나달 작성일
ㅎㄷㄷㄷㄷㄷ
커커멍님의 댓글
커커멍 작성일
내로남불인새끼들 존나많고
양심은 지애미보짓속에 놔두고온새끼들 개쳐많습니다
걍 분게에 박제하시고 신경끄시면될거같습니다
아무르님의 댓글
아무르 작성일
워워...릴렉스요 양키즈님!
쥬이님의 댓글
쥬이 작성일
뽀찌좀될까요
블래쿠재쿠님의 댓글
블래쿠재쿠 작성일
닉네임 확 까버리죠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아니 진짜요???????????????
어느누가ㅋㅋㅋㅋ
공개처형 갑시다 이런거는
땡비님의 댓글
땡비 작성일
뽀찌는 내맘이지 암~~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뽀찌 구걸.....
혼내주죠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너무 당당해진 온카판
구걸이많네요즘
탱이야님의 댓글의 댓글
탱이야 작성일
구걸하지마라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구걸이 당당해진문화 개같습니다.
일주일전에 -200만포인데
이번주 10만포만따도 지정시켜달라하고 뽀찌달라함.
한두번은 장난이려니 하는데 계속보다보면석나가고 빡침
그리고 안주면 세상 개새끼가 되있음.
그런것들챙기다가 진짜 고마운사람 못챙기는게 더 슬픔.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제발 닉네임까줘요!!!!!!!!!!
탱이야님의 댓글의 댓글
탱이야 작성일
블래쿠재쿠
losebory76님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씨부랄새키들 많습니다 ㄹㅇ
리오넬카카님의 댓글
리오넬카카 작성일
닉까요형님 씨발새기들
고구망고그망님의 댓글
고구망고그망 작성일
여기 쿱 예전만큼 안주데요.. 저도 여기 완전 초기때부터했는디 배가 불렀나 애들이 출석이벤도 졸라 변하고 ㅡㅡㅋ ㅠㅠ 예전이 개쌀먹이였는데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