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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선박의 의무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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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온카판정보팀 조회 4,826회 댓글 5건
작성일 20-07-06 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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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선박의 의무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지노 선박

카지노 선박은 도박이 일어나는 모든 종류의 선박입니다. 역사적으로 많은 나라들의 육지에서 불과 3마일 떨어진 곳에서 국제 수역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연안 라디오 방송국과 마찬가지로 도박선은 보통 3마일 제한선 바로 바깥에 정박하곤 했다고 합니다. 인도에는 넷베트 카지노와 같은 온라인 카지노를 포함한 많은 카지노가 있습니다. 그중 이 카지노의 6개 정도는 육지에 기반을 두고 있고 나머지는 부유식 카지노라고 합니다.

라이선스 수수료는 연간 Rs. 4 crore와 Rs. 15 croum 사이의 어느 곳에서나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육지 카지노의 대부분은 다른 주에서 온 방문객들만 출입할 수 있는 고아의 5성급 호텔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카지노 면허 수수료가 4배 가까이 올랐다고 합니다. 카지노는 연간 면허료로 Rs. 25 crore와 Rs. 50 crore 사이의 어디든 지불해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인도에서 도박이 매우 인기 있다는 것은 알려진 비밀이라고 합니다. 주로 카드 게임인 카지노 게임 외에도 인도의 도박꾼들은 베팅에 큰 바람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비록 몇몇 주에서는 특정한 형태의 도박을 허용하지만 대부분의 우연한 게임은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고아와 식킴 주 모두 인도에서 자유 도박법으로 유명하며 선수들은 여러 카지노를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도박에 약점이 있는 인도 주민들도 만도비 강을 넘어 항해하는 여러 도박선에서 출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합법적인 복권은 전국 여러 주에서 구할 수 있으며 경마에 대한 베팅은 인도에서 유일하게 합법화된 형태의 스포츠 베팅이라고 합니다. 카지노 소유주들은 세금 요구에 이의를 제기하고 정부에 지불하는 면허 수수료는 허가에 해당하며 이러한 세금 요구에 대한 법적 근거가 없다고 주장하며 이 문제를 법정으로 가져갔습니다. 법정 사용료에 대한 세금을 요구하는 것은 불합리하다고 합니다.

그것은 정부에 지불하는 여권 수수료에 대한 세금을 요구하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봄베이 고등법원 고아 재판소에 영장 청구를 한 아비셰크 A 라스토기 파트너는 DRI가 회람을 토대로 서비스세 적용성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MV 로얄 플로탈 분류 분쟁에 대해 2016년 3월 31일 고아 중앙 소비 세청장이 발주처로부터 발주 처분을 받은 비자 이해운 서비스가 제조한 선박이 노로 재분류하려 했다고 합니다.

부유식 카지노는 즐거움이나 스포츠를 위한 양조장이 아니라는 것이 당국의 결론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M/s 하이 스트리트 크루즈 및 엔터테인먼트 Pvt 사와의 계약에 따라 자율급 부유 호텔로 전환된 덤바지선이 베어보트 전세로 M/s 델타 플레저 크루즈사 Pvt 사에 넘겨졌으며, 후자는 MV 카지노 로얄 등 부유식 카지노의 운영자로 알려져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고 합니다. 또한 그는 고아에서 같은 위치에 있었다고 합니다.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좋은 정보감사드립니다!

즐라타코님의 댓글

즐라타코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슈퍼플님의 댓글

슈퍼플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조작하지마라님의 댓글

조작하지마라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조작하지마라님의 댓글

조작하지마라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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