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카지노는 호텔 성장 전략 발표 체험 산업 주도할 것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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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온카판정보팀 댓글 10건 조회 133회 작성일 24-07-08 14:45본문
중국 VIP 코로나 이전 70% 이상으로 수요 회복되고 있다고 입장을 밝힌 파라다이스입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이 호텔·카지노 사업 성장 전략을 발표고 이번 해 안으로 서울 장충동 플래그십 호텔 건립을 시작하여 서울 워커힐에 위치한 카지노 사업장은 중국인 VIP 모객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2일 파라다이스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미디어 IR 데이를 열고 ‘파라다이스 밸류업 프로젝트’를 발표했으며, 파라다이스는 이번 해를 가치 상승을 위한 원년으로 삼고 체험 산업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기로 했습니다.
파라다이스는 서울 장충동 플래그십 호텔 건립을 연내 시작할 계획이고 이 호텔은 1만 3950㎡(4220평)에 200개 객실 규모로 조성되는 하이엔드(고급) 호텔이며, 2028년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고 외국인 VIP를 주 고객으로 할 예정입니다. 호텔 공사비는 5000~5500억 원으로 추산되고 8월에는 김포공항 국제선에 카지노 VIP를 위한 허브 라운지를 새로 여며, 해당 라운지는 출국장이 아닌 입국장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약한 부산·제주 사업장의 시설과 인력 인프라도 재정비합니다.
또 오는 9월 파라다이스는 서울 워커힐 호텔에 있는 기존 2694㎡(810평) 규모의 카지노 영업장을 3081㎡(930평)로 확장하여 중국 VIP 고객 전용 공간으로 문을 열 계획이며, 파라다이스는 카지노 업계 최초로 전자태그(RFID) 기술과 인공지능(AI) 기반의 통역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적극 적용해 스마트 카지노 전환을 주도할 계획입니다.
이날 최종환 파라다이스 대표이사는 “취향과 경험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 흐름에 맞춰 단순 서비스업을 넘어선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해야 한다고 했고 또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브랜딩 로드맵을 수립하고 연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일 것이라며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안목을 충족시키는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고 했습니다. 한편, 파라다이스 그룹은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매출은 1조 410억 원, 영업이익은 1881억 원이었고 코로나 확산 직전인 2019년의 매출 1조 140억 원 수준까지 회복한 것이며, 지난달에는 22년 만에 유가증권시장으로 이전 상장하기도 했습니다.
댓글목록
도베르만님의 댓글
도베르만 작성일국내도 개장해줘....강원랜드 별로라고
해커가꿈님의 댓글
해커가꿈 작성일근데 진짜 국내 카지노랑 보면볼수록 비교되긴하네요 강랜은 무슨 입장료도 받던데 ㅋ
죽어도고님의 댓글
죽어도고 작성일파라다이스 응원해봅니다!
줄담배님의 댓글
줄담배 작성일매출회복량이 조단위네요
최후의카드님의 댓글
최후의카드 작성일파라다이스 이름은 잘지었네요
곤약인간님의 댓글
곤약인간 작성일김포공항에 VIP대접 확실히 중국VIP무시못할 재력인가보네요
쉬리님의 댓글의 댓글
쉬리 작성일중국부자들 무시못하긴하죠... 어마무시합니다
카놀라유님의 댓글
카놀라유 작성일나도 파라다이스 갈래
왕초보님의 댓글
왕초보 작성일건물 독특하고 이쁘게 생겼넴
묵직한한방님의 댓글
묵직한한방 작성일국내 카지노 많이 활성화되길 기원합니다